티스토리 뷰

일상 생활

눈밑떨림증상 극복 후기

개구리뒷다리 2016. 9. 12. 05:00

정확하게 말하면 눈밑이라기보다 눈아래꺼플??이라고해야하나요? 여기가 주기적으로 움찍움찍 거리더라구요. 직업이 모니터를 하루종일 쳐다봐야하는 직업이라 그냥 지나치다가 그래도 수시로 자꾸 눈밑이 움찍거리니까 신경쓰이더라구요. 특히 야외활동 할때보다 일할때 더 그러는것 같았습니다. 떨리다 안떨리다를 거의 6개월 이상 반복하고 있어서 결국 몸에 무슨 문제가 있는게 아닌가해서 신경외과에 방문했었습니다.

의사 선생님과 상담을 하고 무슨 검사를 해보자고 합니다. 비용이!! ㅠㅠ 비싸더라구요.. 한 4만원 가까이 했습니다..ㅠ 뾰족한 바늘을 얼굴 여기저기에 찔러서 전류를 흐르게해서 무슨 모니터로 확인하시던데 크게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ㅠ 쌩돈만 날렸다 싶더라구요..ㅠ 의사 선생님께서 특별한 이상은 보이지는 않는데 떨림 기간이 좀 길다고 어떤 약을 하나 처방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이 약이 좀 위험한 약인지 설명을 엄청 자세히 해주시더라구요. 약국에 약받으러 갔는데도 약사가 좀 조심해야 한다는듯한 말을 반복해서 해주시더라구요.

처방받은 약이 "카마제핀정" 이라는 약이였습니다. 그런데 설명 적힌게 예사롭지 않습니다. 항견련제, 간질 치료제 삼차 신경통 치료제, 감정 장애시, 안정제..음... 뭐 이런 약을 주나 싶었습니다.

먹기가 좀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봤습니다. 카마제핀정 이라는 약이 대체 무슨약인가.. 대충 검색해보니 간질이나 조울증, 신경통이나 정신분영증 치료하는 약이더라구요..ㅠ 그래서 이걸 먹어도 되나... 싶었습니다..ㅠ

약에 대한 경고 내용도 무섭습니다..ㅠ 자살충동과 자살행동...ㅠ.. 뭐지 이약??

카마제핀정 투여시 이상반응도 흔하게 혈소판 감소증 매우 흔하게 백혈구 감소증, 어지러움, 운동실조ㅡ 졸음, 피로, 구역, 구토, 알레르기성 피부염.. 너무 무서운 말들만 적혀 있더라구요.

그래도 이왕 처방 받았으니 한알은 먹어보자 싶어 저녁밥을 먹고 위 약 하나를 까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에 약간 오한증상이 오더라구요..ㅠ 약간 몸이 으슬으슬하게 춥고 열도 살짝 나는것같고 몸이 좀 가라앉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ㅠ 더이상 안먹었습니다. 더 먹기가 좀 무섭더라구요..ㅠ 눈밑 떨림은 계속되고..ㅠ 어떻게 해야하나 하다가 전 부터 몸에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밑이 떨린다는 말을 들었었는데 나름 밥도 많이 먹고 비타민도 챙겨먹고 해서 마그네슘 부족은 아닐거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 뒤지고 뒤져 마그네슘 한통을 샀습니다. 그냥 저렴하게 만원정도하는걸로?

그래서 한 일주일쯤 먹으니 거짓말 같이 눈밑떨림이 사라지더군요..ㅠ 진작먹을걸.. 갠히 신경외과 가서 쌩돈 날리고ㅠ 이상한 약받아먹고 ㅠ 몸도안좋아지고..ㅠ

요즘 또 한동안 마그네슘 안챙겨먹으면 눈밑이 살짝 떨리는데 다시 마그네슘 몇일 먹어주면 바로 괜찮아집니다..ㅠ 모두들 눈밑떨림 증상이 오면 제일먼저 마그네슘부터 챙겨먹어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