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혼자 살때는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였는데 가정이 생기고 아기가 생기다 보니 하루에 생기는 음식물 쓰레기의 양이 엄청나더군요~!

무엇보다도 거름망에 있는 음식물을 버리려면 어쩔수 없이 손으로 만지게 되고 이놈도 또 가끔씩 닦아줘야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몇달 동안 검색하닥 보니 음식물 처리기 선택시 고려해야할 항목을이 한두가지가 아니였습니다. 

미생물은 또 무엇이며 칼날? 맷돌? 분쇄 건조? 공부해야할게 너~~무 많아요..

일단 설치 후 뒷돈이 추가로 들어가는 방식들은 모두 배제하게 되더군요~!

그러다 입주박람회에서 알게된 애디코 제품입니다.

온라인상에서 판매하지는 않더군요. 홈페이지 찾기도 쉽지 않았습니다. 제품이 여러가지라 상세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비교하시는것이 좋겠습니다.

www.adiko.co.kr

제품 종류가 3, 5, 7, 9, 맥스윙 이렇게 있더군요. 1년전에 볼때는 맥스윙은 없었는데.. 최근에 추가되었나 봅니다. 저는 9제품으로 설치하였습니다. 제일 좋은놈으로 하고 싶었지만.. 쩐에 대한 압박도 있었고 최신 제품 보다 좀 말썽을 덜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선택하게 되었네요.

예전에 받아두었던 연락처로 연락을 하니 결제도 없이 1주일 사용해보고 결제하는 시스템인듯 하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일정을 잡았더랬죠~~! 시간이 주말에 밖에 나지 않아 일요일 설치를 희망했는데 다행히 일요일에도 설치 일정을 잡아 주셨습니다. 아래는 설치한 이미지입니다.

 

애디코 제품은 환경부 인증 제품으로 2차 처리기 안에 거름망이 설치되어 있어 설겆이할때 20%씩 천천히 음식물이 내려가기 때문에 배관 막힘 현상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설치 시간은 대략 한시간 이내였고 설치시 기존 배관보다 더 두꺼운 38mm 배관으로 교체해 주셨고 광고에 나오는 ADK특허 냄새 방지용 배관으로 깔끔하게 설치해 주셨습니다.

설치 완료 후 설치 기사님이 대략적인 사용법 설명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몇일 되지 않아 적응이 되지 않지만 확실히 주방이 깔끔해지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음식물을 버리기 힘들어 하루 이틀 미루다보면 주방에 음식물 쓰레기가 전시 되어 있기 마련인데.. 이게 없어지니 속시원하더군요~!

아무튼~! A/S도 36개월이라니 믿고 사용해 보려합니다. 

이상 직접 구매 및 설치 후기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