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생활/해외

보라카이 패키지 여행 후기 - 3박4일 일정(2일차) - (1)

개구리뒷다리 2016. 8. 17. 09:36

보라카이 여행 2일차입니다. 오늘 가이드와 만나기로한 시간은 11시 였지만 블라복비치 리조트에서 첫 셔틀버스가 9시 였기에 9시에 나가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사진 윗부분이 식권에 가렸네요..ㅠ 9시부터 있습니다!!

노란색 종이는 식권이고 그위에 bbr_2014는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니다.

2016/08/16 - [여행 생활] - [해외] 보라카이 패키지 여행 후기- 3박4일 일정(1일차)

먼저 조식을 먹었습니다. 조식 시간은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였나? 시간이 잘 기억나지 않습니다..ㅠ 되도록 일찍 가라고 알려줬습니다. 뒤에가면 남아 있는 음식이 많이 없다고..! 저는 7시에 일어나서 8시까지 준비하고 8시에 조식을 먹었습니다. 음식은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조식 먹는 장소는 리조트 입구 들어와서 오른쪽이 카운터이고 왼쪽이 조식 먹는 장소입니다. 매일 해당 날짜가 적힌 식권을 뜯어서 가져가면 됩니다.

음식 종류는 빵종류, 생선구운거, 햄, 베이컨, 밥, 씨리얼, 우유, 과일류 등 있었습니다. 동그란 빵이 맛있어 보이고 안에 크림이 들어있지 않을까해서 가져왔는데.. 안에 아무것도 없습니다.ㅋ 잼 발라 먹었습니다. 빨간색 수박만 보다가 노란 수박을 보니 신기했습니다. 뭐 조식을 그닥 배불리 먹지는 않았네요. 그냥 허기 채울 정도? 더 맛있는걸 많이 먹을 수 있도록 공간을 확보해 둬야 했습니다. 2접시 정도 먹고 나왔네요..ㅋ

밥먹고 리조트를 둘러봅니다...! 어제 저녁 비도오고 바람도 불고 보라카이 오기전 날씨 알아봤을때 4일 내내 비로 적혀있어 걱정했었는데 아침에 날씨가 좋습니다. 사진 투척 들어갑니다.

이제 슬슬 준비하고 셔틀 버스를 타러갑니다. 9시 버스면 5~10분정도 전에 나가시는게 좋습니다. 리조트 입구로 나가서 왼쪽 길 반대편에 보면 블라복비치 라고 쓰여진 버스가 한대 있습니다. 그냥 가서 타고 계시면 됩니다. 정차해 있다가 매시간 정각이 되면 리조트 앞에 정차했다가 버젯마트로 출발합니다.

 

이녀석입니다. 차타고 10분 이내로 버젯마트로 도착합니다. 버젯마트 사진은 없네요..ㅠ 안찍었습니다. 9시 10분 정도에 버젯마트 도착해서 11시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있었습니다. 버젯마트에서 모기 기피제를 사서 화이트 비치쪽으로 향해 봅니다. 버젯마트에서 내려서 마트를 바라 보고 있는 상태에서 왼쪽 골목으로 계속 들어가면 화이트 비치가 나옵니다. 블라복 비치쪽은 바람이 많이 없었는데 화이트 비치 쪽은 바람이 많이 불어옵니다.

파도도 엄청납니다. 그래도 해수욕하는 사람들이 좀 있습니다. 바람을 막을려고 비닐막을 쳐놨습니다. 바람이 많이부니 바람도 바람이지만 모래까지 섞여서 불어옵니다. 근처에 눈에 띄는 간판이 있었습니다. 보라카이 가기전에 폭풍 검색을 했던지라 몇몇 가게들 위치는 몰랐지만 간판이 눈에 익은집들이 보이더라구요. 리얼커피 였습니다.

 

 

테이크아웃할것이 아니라면 그냥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1층에서 메뉴 골라서 말하니 먹고 갈거면 2층을 가라고 합니다.ㅠ 뻘쭘..

그래서 2층 올라가서 자리잡고 주문했습니다. 망고쉐이크, 리얼커피!

보라카이 와서 처음 먹어보는 망고쉐이크! 주문할때 직원이 설탕 넣을거냐고 물었었는데 넣지 말라고 했더니.. 와!!!! 맛있다!!!! 이런 느낌이 안듭니다. 드실분들은 꼭 설탕 넣어달라고 하세요ㅠ.. 좀 달아야 맛있습니다.

호로록 마시고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메뉴에서 가격은 280페소였나? 그랬었는데 290 페소 받더군요.. 10페소는 팁인가보다~ 하고 나왔습니다.

이리저리 돌아 다니면서 화이트 비치에 발도 담그고 바나나칩도 사먹고 또 눈에 익은 간판이 보입니다. 할리스? 망고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곳이라는게 기억나서 보니 안에 사람이 엄청납니다. 자리가 없어서 그냥 망고 아이스크림 테이크아웃 해 먹었습니다. 와!!!! 맛있다!!!!!! 이런 느낌이 안듭니다. 음.. 왜 유명하지..? 하면서 다먹었습니다.

그러고 얼추 11시가 되어 버젯마트 쪽으로 가니 어제 봤던 현지 가이드 2명중 한명이 마중나와 있습니다. 인사하고 따라오라길래 쫄래쫄래 따라갔습니다.

내용이 길어져서 나눠써야겠습니다. 슈우우우우웅~~~

2016/08/18 - [여행 생활] - [해외] 보라카이 패키지 여행 후기 - 3박4일 일정(2일차) - (2)